반응형

장기렌트를 이용할 때 계산하는 방법을 몰라 골머리를 앓고있는 사람 굉장히 많습니다. 요즘들어 차량을 소모품이라고 인식하는 살마들이 많아짐에 따라 다양한 구입 방법으로 신차 혹은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그 중 하나가 바로 장기렌트 입니다.

장기렌트계산기-썸네일

장기렌트로 구매하게 되면 계산해야 되는 요소들이 많아 처음 이용해보시는 분들은 계산법을 몰라 총 얼마를 내야하는지, 달마다 얼마를 내야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장기렌트 계산기 즉, 계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장기렌트 계산기 계산 하는 방법

 

불과 1년 전만 해도+1,000만원 넘어가면 욕을 했는데 요즘에는 금리 때문에 +2,000만 원 까지는 봐야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사실 장기렌트 계산하는 방법은 신차 가격 배기량 및 개월수에 따라 틀리기에 정확하게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은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즉, 신차 가격을 봐야 하는데요, 4천만원 짜리가 1천만 원 하느냐 아니면 8천만원 짜리가 2천만원 하느냐 결과는 같기 때문이죠.

 

장기렌트 승계 할 때 계산법

 

이번에는 장기렌트를 승계할 때 어떻게 계산해야 하는 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남은 개월수 X 월 렌트료 + 인수시 잔가 = 최종 금액

 

요즘에는 이렇게 계산해서 현재 중고 시세랑 비교해주시면 되는데요, 지원금은 감안 하시면 됩니다.

 

장기렌트 승계 받을 때

 

 

승계를 받으려고 할 때 당사자끼리 해당 캐피탈에 방문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승계를 받을 수 있을까요?

안타깝게도 렌트 심사는 온라인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심사 기간은 1일에서 2일 정도 소요된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보험가입 및 부대비용을 주고 차를 가지고 오면 이후에 승계처리를 마무리 합니다.

 

즉, 굳이 해당 렌트사에 방문할 필요가 없다는 말인데요, 일단 승계자가 승계 심사가 통화 되냐부터 알아보시면 됩니다.

가장 정확한 건 해당 캐피탈 혹은 렌트사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면 아주 자세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는 걸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장기렌트 계산기 후기

 

지금까지 장기렌트 계산기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가장 정확한 계산법은 해당 렌트사에 물어보시거나, 전문가와 한 번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저도 전문가는 아니기에 틀린 내용이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