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영어 타이핑 알바에 대해 알아볼건데요, 영어 타이핑 알바를 하고 싶어도 못하는 경우가 다반수입니다. 이유는 제목과 같이 어디서 알바를 구하는지를 모르기 때문이죠.

영어타이핑알바-썸네일

현대사회에선 하나의 본업만 갖고있는것 보다는 여러개의 부업과 같은 파이프라인을 가지고 있는게 좋다며 퇴근하고 나서 부업으로 뛰어드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수많은 부업 중 영어 타이핑 알바는 영어공부 하는 사람들에게 공부도 할겸 돈도 버는 매력적인 부업으로 손 꼽히고 있죠.

 

 

목차

 

①영어 타이핑 알바 장점

 

②영어 타이핑 알바 어디서 구할까

 

③영어 타이핑 알바 구하기 힘들다

 

영어 타이핑 알바 장점

 

주기적으로 영어단어들을 타이핑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영어공부도 되며 눈에 익을때도 많습니다.

실제로 영어 타이핑을 하면서 본인이 몰랐던 단어들이 있었는데 어느날 토익시험을 보러가던 날 그 단어가 나왔던 적도 있다고 하는데요, 영어공부 하는 사람들에게는 안성맞춤인 부업 중 하나죠.

 

한줄요약 - 부업을 하면서 공부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다.

 

영어 타이핑 알바 어디서 구할까

 

일반적으로 영어 타이핑 알바는 번역을 하는곳이라든가, 영어교재를 쓰는 학원가에서 구하는 경우가 다반수입니다.

영어학원에서 구하는 타이핑 알바는 영어 문단이나 영단어들을 학원 교재 형식에 맞게 정리한느 역할을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꼼꼼해야 하는 일이다보니 신경써야 하는 부분들이 많습니다.

 

●알바몬에서 영어 타이핑 알바 찾기

 

●알바천국에서 영어 타이핑 알바 찾기

 

영어타이핑은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요,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에도 없는 경우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구할 수 있다거나, 1:1채팅방에 들어가 "영어 타이핑" 검색하시면 알바 구하시는분들 있을 수 있습니다.

 

영어 타이핑 알바 구하기 힘들다

 

 

타이핑 알바를 구하는 자리나 공고 사실상 생각보다 많이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자주 알바몬이나 알바천국을 통해서 공고가 올라오는지 확인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생각보다 경쟁률이 치열하다 보니 면접이나 서류에서 본인 타이핑 속도를 어필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아무래도 영어 타이핑 알바다 보니 영어활용 능력이 자유롭다는 점과 꾸준히 할 수 있다는 점을 업체에 강력하게 어필해보시는 것 또한 합격하는데 좋은 요소입니다.

 

관련글

 

◎당근마켓으로 부업하는 방법 공개

 

◎회사 다니면서 주말알바 BEST 3

 

영어 타이핑 알바 후기

 

지금까지 영어 타이핑 알바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집에서 하는 알바로는 최적의 부업이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만 있어도 장소 상관없이 일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인간관계에 지쳐있는 분들에게도 좋은점이 사람들과 부딪히는 스트레스도 없고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이다 보니 영어 타이핑 알바를 찾는 분들이 최근들어 늘어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