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한의원 어깨 침 가격과 허리 침 가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슬슬 가을이 다가오면서 저녁에 쌀쌀한 바람이 불자 낮과 밤의 심한 온도차이로 소화가 잘 안되거나 근육통으로 인해 치료를 받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한의원에 내원해 침을 맞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어깨와 허리에 침을 많이 맞습니다.

 

잘 알아보시면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싸게 한의원 침을 맞아보실 수 있습니다.

 

 

목차

 

①내 주변 한의원 찾아보세요

 

②한의원 어깨 침 가격

 

③한의원 허리통증 침 가격

 

④한의원 이벤트 알아보세요

 

⑤한의원 선택할 때 참고사항

 

 

한의원-어깨침-가격

 

 

한의원 관련 글

 

 

도수치료 실비 청구할 때 자기부담금은

 

 

한의원 약침 실비가 가능할까요

 

 

내 주변 한의원 찾아보세요

 

 

내 집 주변에는 어떤 한의원들이 있는 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아시다시피 한의원은 꾸준한 치료가 필요한데, 거리가 멀면 꾸준히 다니기에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되도록이면 가까운 한의원을 알아보시는 게 꾸준하게 다니는데 도움이 되실겁니다.

 

주변에있는 한의원을 찾는 방법은 간단하기 때문에 한 번 찾아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내-주변-한의원-알아보기

 

 

한의원 어깨 침 가격

 

한의원 어깨침치료 가격 보통 얼마정도할까요? 유명한 한의원 말고 동네 한의원들 기준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상 이건 상태에 따라 그리고 한의원에 따라 상이할 수 밖에 없는데요, 대략 몇천원에서 만원대 정도의 가격이 나옵니다. 실제로 저도 지금 한의원에 다니고 있는데요 초진은 12,600원정도 재진은 8,600원 정도의 가격이 나옵니다.

 

좀 유명한 곳 가면 초진은 18,000원까지 나오는데 노인분들이 가면 3,000원 정도 나옵니다.

아무래도 노인분들은 의료보험 적용되는 것이 가장 큰데요, 약침은 노인분이라도 별도로 청구되는 것 같고 초진일 경우 사실 어느 병원가도 다 비쌀겁니다.

다시 한달내로 다니면 초진이 아니라 가격이 좀 줄어들기에 한달에 한 번이라도 방문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한의원 허리통증 침 가격

 

허리가 움직이면 욱씬거리고 너무 아파 한의원가서 진료를 받으려고 했는데 처음으로 한의원 가는거라 가격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해하시는분들 계실겁니다.

 

일반적으로 한의원에 내원하면 한의원마다 상이하지만 허리가 아프다고 하면 어느 근육의 원인으로인해 정확히 어진디 확인을 한 후 그 부위를 참고삼아서 몸을 올바르게 조절할 수 있는 뜸과 침 필요한 경우에는 부항까지도 뜨게됩니다.

 

허리 침의 가격은 어깨와 비슷하며 초진은 12,000원~18,000원 사이이며, 재진비는 약 9,000원가량 발생될겁니다.

 

 

한의원 이벤트 알아보세요

 

 

한의원 갈 때 되도록이면 이벤트를 알아보시고 가는 게 좋습니다.

 

아시다시피 한의원 가격은 비싸기 때문에 이벤트를 이용하시는 게 좋죠.

 

하지만 모든 한의원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은 아니기에 알아보기란 쉽지 않은데요,

 

한 눈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한의원들을 찾아볼 수 있는 플랫폼이 있습니다.

 

 

한의원-이벤트-알아보기

 

 

한의원 선택할 때 참고사항

 

한의원을 선택할 때에는 해당 분야에서 임상경험이 많은지 등등을 확인해가며 치료를 받아야지만 본인이 원하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본인에게 맞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한의원을 선택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볼 수 있죠.

 

 

허리 및 어깨 통증 한의원 괜찮을까

 

허리나 어깨를 삐긋했을 때 정말로 한의원에 내원해서 침 맞으면 괜찮아질까요?

 

정확하게 말씀 못드리는게 이건 정말 사람마다 다릅니다. 침 맞아서 좋아졌다고 하는 사람이 있는 반면, 효과를 못봤다는 사람들도 있죠.

 

사람들이 허리나 어깨를 삐긋했을 때 한의원을 방문하는 이유 중 하나가 삐긋했다는 건 관절부위가 순간적으로 탈구에 가까운 상태가 되었다가 제자리로 돌아간 것을 삐었다고 하는건데요,

 

힘줄이나 근육 혹은 인대가 늘어났을 때 침을 맞게되면 기혈순환이 촉진됨에 따라 도움이 될 수 있다보니 한의원에서 침을 맞는겁니다.

 

 

한의원 어깨 및 허리 침 가격 후기

 

지금까지 한의원 어깨 및 허리 침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개개인에 맞는 맞춤 치료를 받는게 가장 중요시하다고 생각하며, 초진은 가격이 꽤 나가는 편이지만 재진의 경우 그렇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니라는 점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