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탁기 단기렌탈

냉장고 단기렌탈

가전제품단기렌탈

생활하다보면 정말 많은 가전제품들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세탁기와 냉장고는 정말 필수품이죠. 하지만 세탁기와 냉장고를 렌탈하는 것이 아닌 새거로 구입하려다 보면 비용이 만만치 않게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렇다고 가전제품을 중고로 사자니 금방 고장날 것 같아 돈만 버리는 것 같고 그래서 렌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을겁니다. 하지만 그냥 렌탈이 아닌 단기렌탈로 알아보고자 할 때 정말 단기로 렌탈하는 것이 가능한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찾아보면 최신 가전제품을 렌탈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곳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전제품 단기렌탈 가능?

 

그냥 렌탈이 아닌 일적으로 타지역에서 3~5개월 가량 지내게 되어 가전제품을 단기렌탈 하려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때 렌탈 기간이 3~5개월인데 이렇게 단기렌탈도 가능한지 궁금하신분들 있으시죠? 주위에서 듣기론 단기는 안된다고 들으셨을텐데 지금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세탁기렌탈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쉽지만 단기렌탈은 없다고 보시는게 편할겁니다. 주위에서 들었다시피 3~5개월 가량의 단기렌탈이 가능한곳은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새제품을 단기로 렌탈해주며 보관하는 비용이나 관리하는 비용이나 제품 가치하락이나 등등 손해가 많기 때문인데요,

 

렌탈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것도 아니고 지역 한계도 있다보니 단기렌탈을 해주는 업체가 그렇게 많지는 않죠.

 

 

하지만 잘 찾아보면 단기렌탈이 가능한 업체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가전제품 렌탈 많이쓸까요?

 

렌탈을 고민하시는 분들 중 가장 큰 고민이 바로 달마다 고정비로 나가는 것이 너무 아까워서 고민하는건데요, 사실상 월 30만원이라 치면 1억 빌려쓸 수 있는 돈이지 않습니까

 

하지만 요즘 잘 찾아보면 렌탈가전 종류가 엄청나게 많죠.

 

음식물분쇄기, TV, 쇼파, 안마의자, 얼음정수기, 전동침대, 냉장고 등 다양한 렌탈종류들이 있는데요 물론 이 앞에 말고도 뭐든 다 렌트가 가능한 시대가 왔죠.

 

아무리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많이 한다고 하더라도 렌트 몇개월만 해도 월 고정지출이 장난 아닐것같은데, 왜 사람들이 렌탈을 하고있는 것일까요??

가전제품렌탈

이에 사람들의 실제 후기를 가져와 봤습니다.

 

-소비 트렌드가 소유에서 경험으로 바뀌고 있다는거죠

 

-정수기렌탈 같은 경우에는 일시불로 사게 된다면 케어 서비스는 추가적으로 요금을 내야하고 필터교체비도 별도죠. 하지만 렌탈은 다 포함되어 있으며 제휴카드를 쓰면 할인이 되다보니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휴대폰도 어떻게 보면 렌트라고 할 수 있죠. 2년동안 할부값을 내야하는거니깐요, 저는 정수기 렌탈 사용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잘 찾아보면 일시불 구매랑 거의 차이 안 나는 제품들이 있습니다. 카드 한도 잡아먹지 않는 36개월 무이자 할부인 셈이죠 거의.

 

-주기적으로 많은 관리를 필요로 한다거나 많이 사용하는 물품같은 경우엔 렌탈이 더 경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2022.04.10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캐논 복합기, 프린터 단기 렌탈 한 달만 해주는 곳이 있을까?

2022.03.19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고사양 노트북 렌탈 가능한 곳이 있을까? (LG,삼성) 대여 알아보기

2022.03.15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크기, 저장용량, 설치 및 등록비) 걱정 끝

가전제품 단기렌탈 후기

 

지금까지 가전제품 단기렌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부분 단기렌탈을 해주지 않지만 잘 찾아보면 단기렌탈도 해주는 곳이 있으니 꼼꼼하게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보통 기본 3년 약정으로 3~5년정도 렌탈을 진행해주셔야지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