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 단기 대여

컴퓨터 단기 렌탈

PC단기대여고사양

장기적 말고 단기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해야 하는 상황이 온다면 구매보다는 대여나 렌탈을 생각하게 됩니다. 컴퓨터를 대여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임시작업 공간 마련을 위한것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단기 업무공간을 위해 컴퓨터 대여를 신청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단기로 컴퓨터를 대여 및 렌탈할 수 있는 업체가 있을까요? 아무리 찾아보아도 본인에게 맞지 않다거나, 아예 업체를 찾지못한 분들 있을텐데 지금 바로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잘 찾아보면 서울경기 당일수령 가능하고 전국 택배가능한 컴퓨터 렌탈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컴퓨터 렌탈하는 곳 어디?

 

단기로 컴퓨터 렌탈하는 곳을 찾으신다고요 ?

 

1주일 가량만 사용하고 싶은데 1주일 대여해주는 곳은 웬만해서 찾을 수 없을겁니다. 그렇다면 한 달 대여해주는 곳은 있을가요?

 

평소 사용하는 빈도가 많지않아 새로 바꾸기에는 좀 그렇다보니 렌탈을 알아보시는 분들이 간혹 있는데요.

 

컴퓨터 단기 렌탈 및 대여하는데에도 조건이 필요하게 됩니다.

컴퓨터단기렌탈

저신용자는 힘들다?

 

 

아시다시피 모든 렌탈은 저신용자라면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니라면 절대로 불가능하죠.

 

본인이 저신용자인데 꼭 컴퓨터 렌탈을 이용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한 가지 방안이 있긴합니다.

 

바로 배우자 명의 또는 가족명의로 렌탈을 하는것이죠.

 

컴퓨터 단기 대여 및 렌탈 불가능?

 

약 1주일 가량 고사양 컴퓨터로 렌탈하려고 하는데, 과연 이처럼 1주일 가량 단기로 대여 및 렌탈이 가능한 것일까요?

 

태블릿이나 노트북, PC 전부 렌탈은 가능하다지만 1주일만 이용하는 건 불가능합니다.

 

컴퓨터 제품들은 36개월, 48개월, 60개월로 나뉘어져 있으며, 개월 수에 따라서 월 렌탈료가 달라지게 되는것입니다.

렌탈 제품이라는 것이 빌렸다가 반납하는 것이 아닌 계약기간이 종료된다면 추가적인 비용 없이도 본인의 소유로 만들 수 있으며 그로인하여 초기부담X, 비용절감, AS무상 등등 다양한 장점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는 렌탈 업체마다 다를 수 있으니 꼼꼼히 잘 확인해보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나이스 700점대

 

게이밍 컴퓨터를 렌탈하려고 하는데, 나이스 700점대에 만23살 학생에 현재 직장이 없고 신용카드도 없는 상태라면 과연 게이밍 컴퓨터를 렌탈할 수 있을까요?

 

현재 신용카드도 없고 (체크카드는 X) 무직이라면 게이밍 고사양 컴퓨터 렌탈이 불가능합니다.

 

위와 같은 경우에는 차라리 대출을 받아 컴퓨터를 사는게 더 빠를거라고 하죠. 사실상 대출은 받아 사는거나 렌탈해서 사나 크게 차이가 없습니다.

 

컴퓨터 대여 등초본 요구

 

컴퓨터 단기 대여 및 렌탈을 하려고 하는데 등초본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요즘 세상에 컴퓨터 렌탈하는데 등기부등초본을 원한다면 뭔가 문제의 소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렌탈의 경우 주민등록증이나 최대 등본 정도 첨부가 있죠.

 

등초본의 경우엔 선을 넘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본인이 등초본을 요구하는 업체에서 렌탈하고 싶다면 한 번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이 등초본이 어디에 필요한건지, 이 부분은 실질적으로 아주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컴퓨터렌탈모습

렌탈 시 이자는?

 

고사양 컴퓨터 렌탈을 이용료를 보시면 평균적으로 월 10만원 이상이실텐데 36개월 기준으로 계산해본다면 약 300만원에서 400만원 대 가격이 형성됩니다.

 

비슷한 사양 조립PC 가격이랑은 많이 차이나는 것 같은데 컴퓨터 렌탈을 이요할 시 이자가 붙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컴퓨터는 정확하진 않지만 전자기기 같은걸 렌탈 및 대여하게 된다면 이자라기 보다는 추가 사용료를 내야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나 이 또한 정확하지 않으니 렌탈 업체에 한 번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렌탈비 내면 반납해야 할까?

 

렌탈한 기간내에 렌탈비를 내면 반납해야 하는건지 궁금하시죠?

 

 

위에서 말했다시피 약정기간 만료시에는 소유권 이전으로 본인 소유가 됩니다. 컴퓨터 렌탈기간내에 정상 월 납부가 이루어진 후 약정기간이 끝나게 되면 본인 소유권으로 이전된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기업에서 컴퓨터 대여 이유

 

기업에서 컴퓨터 렌탈이나 대여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다들 아실진 모르겠지만 아주 많은 기업들이 컴퓨터를 렌탈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단기 렌탈도 아니고 막 3~4년 렌탈계약을 하고 있는데, 이에 모자라 렌탈 종료후에 반납하고 있죠.

 

막상 정말 필요할 때 바로 오는것도 아니고 비지니스 모델이라고 해서 업체에서 재고 가지고 있지 않으면 오더가 한 달가량 걸리게되죠. 아무리 생각을 해보아도 장점이 없어보이는데 기업에서는 왜 컴퓨터를 대여해서 사용하는 걸까요?

 

▼관련글

 

2022.04.10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캐논 복합기, 프린터 단기 렌탈 한 달만 해주는 곳이 있을까?

2022.03.19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고사양 노트북 렌탈 가능한 곳이 있을까? (LG,삼성) 대여 알아보기

2022.03.15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얼음정수기 렌탈 가격비교 (크기, 저장용량, 설치 및 등록비) 걱정 끝

 

컴퓨터 단기 대여 및 렌탈 후기

 

컴퓨터 단기 대여 및 렌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간혹 돈이 추가적으로 더 발생할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계약서를 제대로 보신다면 문제될 것은 없어보입니다. 렌탈보다는 사는게 더 좋다고 하시는분들이 있는 반면 사는것보다 렌탈이 더 낫다고 하시는분들도 있으니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