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펫드라이룸-렌탈

요즘 펫드라이룸 렌탈이 뜨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유가 뭐냐고요? 현재 대한민국은 저출산으로 인해 혼자사는 가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혼자살기에는 외롭다보니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 또한 늘어나고 있죠. 이로인해 현재 반려동물 시대라고 불릴만큼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이 많다보니, 펫드라이룸의 인기는 끊이질 않고 있는것이죠.

 

 

펫드라이룸 렌탈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이라면 극공감할만한 상황들이 있는데요, 바로 목욕시키는 것입니다. 목욕시키는 것 뿐만 아니라, 끝난 후 털 말리는 것도 굉장히 힘이들어가게 되죠.

 

왜 힘드냐고요? 아시다시피 강아지들은 목욕이나 털 말릴 때 절대 가만히 있지 않습니다. 하기 싫어서 자꾸 움직이고, 떼쓰다 보니 힘이 들어가는건데요.

 

강아지들이 사람들에 비해 워낙 소리에 민감하기에 귀를 꽉 잡고 털을 말리거나 해야하는데, 개도 그렇고 말리는 주인도 굉장히 힘들죠.

 

혹여나 강아지들이 싫다고 발버둥치게 되면 손이고, 팔이고 발톱자국이 한가득일텐데 이 상처들로 인해 가뜩이나 더운 여름날에도 긴소매를 입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죠.

 

그렇다고 해서 목욕을 안 시킬 순 없고, 목욕시키고 나서 털을 안 말릴 순 없다보니 펫드라이룸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거죠.

펫드라이룸렌탈

펫드라이룸 렌탈 저렴할까

 

구매하려다가 금액이 만만치않아 렌탈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많이 있죠. 그렇다면 구매하는게 좋을지 아니면 렌탈로 하는게 좋을지 어떤게 더 가격이 저렴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개인마다 다르겠지만 보통 렌탈이 낫다고들 합니다. 구매할 경우에는 비용이 만만치 않다는것을 아실텐데, 렌탈로 진행할 경우에는 확실히 부담없는 가격으로 펫드라이룸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있죠.

 

장기적으로 본다면 분명 기계다보니 잔고장은 발생하게 되어있는데 구매하였다면 이 잔고장을 순수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 사항이지만 렌탈로 했을 경우에는 A/S가 가능한 부분이 있기에 렌탈이 조금 더 낫다고 볼 수 있겠죠.

 

 

물론 이건 개인적인 생각이며, 렌탈보다 구매했을 때 더 좋은 장점이 있겠죠. 서로의 장단점이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방식으로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펫드라이룸 장점

강아지-펫드라이룸

강아지들이 싫어하지 않게 자연스럽게 강아지 털을 말려주는 제품으로 아주 편하게 털을 말릴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위에서 말했다시피 강아지들은 소리에 민감하다보니 드라이기 소음에 스트레스를 받거나, 겁을 먹기도합니다.

 

그럴 때 이 펫드라이룸을 사용하면 주인도 편하고, 강아지들도 편하게 목욕과 털을 말릴 수 있죠.

 

이 이외에도 펫드라이룸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완전 무해한 햇빛 살균
  • 세계최초 양문 오픈 도어
  • 차원이 다른 서클형 공기 순환
  • 간편한 UX (3번 터치면 끝)
  • 저소음 모터 사용 (약간의 속삭임/도서관 소음)
  • 독보적인 청정필터 사용 (헤파필터 동급사양)

털 말리는것은 기본이면서 에어샤워부터 시작하여 살균까지 한 번에 가능하니 저도 반려동물 키웠다면 펫드라이룸을 생각해봤을 것 같네요.

 

펫드라이룸 크기

 

크기가 정말 중요한 요소일텐데요, 여유로운 공간확보하여 소형견부터 시작해 중형견까지 들어갈 수 있는 크기라고하죠.

 

펫드라이룸에서 선호하는 무게는 10KG로 소형견이나 중형견들은 크게 상관하지 않아도 될 문제죠.

 

다만, 크기와 선호하는 무게는 브랜드별마다 다르기에 이는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펫드라이룸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있으니 자신의 반려동물에 맞게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웬만한 소형견과 중형견들은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으니 이건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될 문제같습니다.

 

자격과 조건은?

 

펫드라이룸을 이용할 때 자격과 조건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자면 신용카드를 소지해야 하는 지 등등의 자격이 필요할지 궁금해하실겁니다.

 

실제로 자격과 조건이 있다고합니다.

 

현재는 상세하게 모르겠지만 2019년만해도 신용카드가 있다면 7등급, 계좌자동이체의 경우 5등급까지로 알고 있습니다.

 

렌탈을 하기위한 신용조회는 신용등급에 아무런 영향이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 이외에 펫드라이룸을 빌리게 될 경우 주로 사업활동을 하는 각 기준, 신용카드 소지 여부, 능력을 하는 상태 등에 따라 차등적으로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더 상세하게 알고 싶다면 본인이 렌탈하고 싶은 펫드라이룸 브랜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알아보시거나, 상담사와 통화해보시기 바랍니다.

 

펫드라이룸 렌탈 후기

 

강아지를 키워본 적 있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필수템이라고 생각할겁니다. 항상 산책갔다오면 강아지 목욕하고, 털 말리기 급급했을텐데 펫드라이룸만 있다면 이런 번거로움들을 한 번에 해결해줄 수 있으니 정말 유용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간혹 외부로부터 알 수 없는 세균이나 바이러스들로 인해 자신의 반려동물이 걱정된다면 펫드라이룸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2022.01.25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루헨스 정수기 렌탈 괜찮은 곳인가? 역대급 프로모션 진행중

 

루헨스 정수기 렌탈 괜찮은 곳인가? 역대급 프로모션 진행중

사람은 물 없이 살 수 없기에 가정집마다 정수기는 필수템으로 자리잡게 되었죠. 정수기 없어도 되지만 아무래도 매번 사먹기도 번거롭기에 정수기를 구매하거나, 렌탈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shine53.tistory.com

2022.01.15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개인간 중고차 거래할 때 꼭 필수 절차 '이것' 만 조심하면 된다.

 

개인간 중고차 거래할 때 꼭 필수 절차 '이것' 만 조심하면 된다.

개인간 중고차 거래 절차 최근에는 중고차 딜러를 통하지않고 개인간 중고차 거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중고차딜러를 끼지 않고 개인간 중고차 거래를 진행할 시 딜러에게 수수료를 떼어주지

shine53.tistory.com

2021.12.25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일반 상환 학자금대출 한도 이정도라고? 상환방법도 알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