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스코 아파트 가격

세스코 원룸 가격

 

지금같은 겨울에는 덜 할 수 있겠지만 여름의 경우 아파트에서도 여러 해충들이 살고 있습니다. 아파트 이외에도 원룸도 동일한데요, 요근래 해충의 수가 급증하여 자기 선에서 정리가 되지 않자 세스코를 이용하려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세스코가격-썸네일

모기는 그렇다쳐도 한국인이라면 10명 중 9명은 싫어 할 바퀴벌레의 경우 경악을 금치 못하죠. 흔하지 않은 일이지만 쥐도 출몰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세스코 아파트 및 원룸에서 부를 경우 가격은 어떻게 형성되는 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상황이 심각하다면 세스코 홈페이지

 

상황이 심각하신 분들이 계십니다. 예를 들어 요즘 잠을 자면 벌레들이 온 몸을 기어다니는 느낌을 받는다거나, 어딜가든 바퀴벌레가 보인다거나 이러신 분들이 있죠.

 

◎세스코 홈페이지

 

해충들 어디서 들어 오는거야?

 

내 집만 깨끗하다고 해서 바퀴벌레 즉, 해충이 안 나온다는 보장이 없다는 건 알아 주셔야 합니다.

 

아랫집이던, 윗집이던 혹은 건물이던 본인이 거주하고 잇는 건물 주변이던 바퀴벌레가 많이 서식하고 있는 장소라면 타고 올라 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대부분 집이 더러워서 생기는 경우보다 외부에서 유입되는 경우가 많다고 들었습니다.

 

 

이 이외에도 환풍구, 창문 틈새로도 들어오고 택배나 물건에 묻어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이런 사항들을 보면 외부에서 들어 오는 경우가 많다는 걸 확인할 수 있죠.

 

바퀴벌레 같은 경우 초반에는 1~2마리 보일 수 있지만 나중가서는 10~20마리로 보이는 마술을 볼 수 있기에, 최대한 빨리 해결하시는 걸 권장 드려요.

 

네? 그래서 제 글을 찾아온거라고요? 네 알겠습니다. 그럼 세스코 가격은 어느정도인 지 알려드릴게요.

 

원룸 세스코 비용 안내

 

원룸 세스코 비용은 거의 대부분 10만원 초반 정도로 발생하는데요, 이것도 한 번 방역하고 끝내냐 아니면 지속적으로 케어를 받느냐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원룸이라 해도 평수가 크다면 세스코 비용이 조금 더 발생할 수 있는데요, 벌레를 극도록 싫어하는 사람이라면 견디기 힘들겁니다.

 

사실상 가격은 가정집인지 아니면 음식점인지, 회사인지에 따라 들어가는 약품도 다 다르고 평수마다 다르기에 정확한 가격은 안내해드리지 못하는 점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정확한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은 세스코에서 무료진단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정확하게 말씀 드릴 수 있는점은 세스코 원룸 비용은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며, 요근래 세스코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이라고 하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세스코 어떤 이벤트 진행중일까?

 

평수마다 평균적인 비용

 

앞써 말씀 드렸다시피 집 크기나 환경에 따라 가격 차이가 발생하는데요, 평균적으로 보면 평수마다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평 이하 15~16만원
  • 30평 이하 19만원
  • 40평 이하 22만원
  • 50평 24만원

 

위처럼 평수마다 비용이 다르기도 하고 케어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다르기에 앞전에 어떤 케어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직원이 왔을 때 이야기를 해보고 판단해보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또한, 초기 퇴치 비용으로 추가적으로 정기 관리비가 있는데 이는 일반적으로 월 2~3만원의 비용이 발생되죠.

 

세스코 벌레 퇴치 종류는?

 

 세스코가 퇴치하는 벌레는 다음과 같다고 합니다.

 

▶퇴치 불가능 해충 : 침개미류, 흰개미, 빈대

 

▶퇴치 가능 해충 : 개미, 권연벌레, 저곡나방류, 모기, 바퀴벌레, 기타

 

빈대의 경우 원래는 했었지만 요즘에는 안 하는 듯 하는데요, 웬만해서 가정에서 발생하는 바퀴벌레 같은 일반적인 해충은 대부분 퇴치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는 것을 권장 드리며, 비용적인 부분도 함께 상담 받아보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