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움에는 끝이 없다는 말 굉장히 좋아하는 말인데요, 우리는 현재 글로벌화가 되고있는 스마트한 시대에 살아가다 보니 영어회화가 굉장히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사람 중 한명입니다. 영어회화 실력을 늘릴려면 교과서 위주의 공부가 아닌 실제 원어민과 대화하면서 배워가는 방식이 더 효율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원어민영어회화-어플-썸네일

하지만 시간이 부족해 원어민 영어 학원에 다닐 여건이 안된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쁜 직장인, 학원과 거리가 먼 경우 등 이런 상황이라면 학원보다는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을 통해 배우는 것좋을 수 있는데요, 시간적, 공간적 제약없이 아주 간편하게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목차

 

①할로(Hallo)

 

②튜터링

 

③랭디

 

④땡큐티쳐

 

⑤엔구

 

1.할로(Hallo)

 

영어회화 할로는 원어민 강사 라이브 클래스부터 시작해서 일대일 수업까지 클릭 한번으로 들을 수 있는 아주 간편한 영어스피킹 전문 앱이죠.

 

클릭 한번으로 수십명~수백명의 원어민 강사들이 진행하는 라이브클래스를 통하여 전세계에 있는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들을 수 있는데요,

 

영어회화어플 [할로]를 다운받고 실행시키면 무료로 AI 영어레벨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아주 간단한 문법부터 시작해서 무료 AI스피킹 테스트까지, 여기서 내 영어실력 현실을 깨닫고 현타가 오기도 합니다...^^

 

가성비가 최고인 원어민 회화어플로 아마 영어공부에 관심있어 검색 좀 해보셨다면 할로어플에 대해 많이 들으셨을거라 생각합니다.

 

각국 친구들과의 대화창도 있어 아주 자유롭고, 프리하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보니 자유도가 높다는 것이 큰 장점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할로(Hallo) 알아보기

 

2.튜터링

 

두번째로 소개할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은 튜터링입니다.

튜터링

본인이 선택한 원어민선생님과 수업하기 전 AI와 학습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성되어 있는데, AI가 나에게 질문을 하면 내가 직접 대답하는 형식이죠.

 

대답하시면 정답이다, 틀리다 라고 말해주며 올바른 예시 정답까지 알려주며 미리 수업 예습을 해주는 부분에서 굉장히 큰 매력을 느끼실겁니다.

 

 

또한 원어민 선생님의 수업방식과 스타일 성향까지 나와있으니 자신에게 알맞는 성향과 수업방식을 골라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다보니 완전 나만을 위한 어플이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거에요.

 

수업하는 도중에 사진제출도 가능하며, 전화영어회화랑 다른점은 어플을 통해 하다보니 어플로 교재가 제공된다는 점

 

아무래도 수업도중에 못 알아먹을까봐 걱정이 들 수 있으실텐데요, 수업중에 사전기능과 채팅기능이 있다보니 걱정없이 수업에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튜터링 무료 레벨진단 신청하기

 

3.랭디

 

3번째로 소개해드릴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은 랭디 입니다.

랭디

랭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한 후 무료체험 또는 수강권을 구매하면 개개인별로 User 화면으로 접속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선 수강권 구매, 강의 신청 그리고 전화영어와 튜터를 진행할 때 수업화면까지 함께 할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한 어플입니다.

 

본인이 원하는 원어민선생님을 선택하고 나면 스케쥴 보기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할 수 있죠.

 

위를 다 제쳐두고 가장 큰 장점이 바로 무료체험을 먼저 해보고 결정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무료로 체험하는 동안 마음에 드시면 랭디어플을 사용하시면 되고, 마음에 안 드시면 다른 어플로 옮길 수 있으니 큰 부담이 없다는 매력이 있는 어플입니다.

 

▶랭디 1:1수업 무료 체험해보기

 

4.땡큐티쳐

 

4번째로 알아 볼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은 땡큐티쳐입니다.

 

땡큐티쳐는 검증된 미국인 선생님들만 선발하여 만들어진 어플로, 검증절차는 다음과 같다고합니다.

 

서류심사 > 자격증 확인 > 인성평가 > 모의수업 심사 > 트레이닝

 

위 5단계의 검증절차를 통해 어렵게 선발되며 수강생의 평점과 땡큐티쳐 지침을 종합하여 매 월마다 선생님 자격 유지심사를 받다보니 아무래도 원어민선생님의 수준이 다른 어플들과는 다를거라고 생각듭니다.

 

수업방식도 아주 간단한 방식으로, 다양한 주제의 리얼표현과 핵심패턴이 담긴 스마트 교재만 있으면 준비가 끝이라고 하니 준비할 물건은 핸드폰과 공부할 마음가짐만 있으면 되니 아주 편리한 서비스를 갖춘 어플로 보여집니다.

 

▶땡큐티쳐 더 알아보기

 

5.엔구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은 바로 엔구입니다.

엔구

수강권은 프리미엄 라이트, 프리미엄, 스탠다드 이렇게 총 3가지가 있으며, 프리미엄 라이트와 프리미엄의 차이는 외국인튜터 수업예약 횟수가 프리미엄은 제한이 없고, 라이트는 제한이 있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엔구에 신규가입하면 주어지는 혜택이 있는데요, 바로 [프리미엄 수업 1회권]입니다.

영국/미국권 튜터나 한국인 강사님을 무료로 수업받아 경험해 볼 수 있다는게 엔구만의 특별한 장점이죠!

 

▶엔구 프리미엄 무료체험 해 보기

 

이렇게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 BEST5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이 5가지중에서 본인에게 혹은 본인의 아이에게 잘 맞을것같은 어플이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이 이외에도 다양한 영어회화 어플들은 있으니 여기에 없다고해서 어? 다 마음에 안 들고, 다 내가 아는 것들인데? 라고 생각하지 마시고 너무 상심해 하지마세요.

 

사실 간단히 2~3년 안에 한국에서 근야 배우면 원어민 수준으로는 부가능합니다. 관련 영어를 집중적으로 배우면서 업무적으로 무난하게 준비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