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필리핀 화상영어가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이러한 이유는 아무래도 북미 화상영어보다 저렴하기 때문이죠. 가격이 궁금해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을 알아보려고 해도 정확하게 알 수 없는 이유가 모든 아카데미가 제각기 다르게 정해놨기 때문인데요,

필리핀-화상영어-썸네일

필리핀 영어회화도 수업의 상황이나 질에 따라서 가격을 책정하다보니 금액이 다를 수 밖에 없는 부분입니다.많은 사람들이 필리핀 화상영어 저렴한데에는 이유가 있다 하시는 데 이건 정말 잘못 된 고정관념이죠.

 

필리핀 화상영어 경우 가격이 비교적 저렴하기에 업체만 잘 선정한다면 학원에서 하는 것 보다 비용도 절감하고 효과를 많이 볼 수 있을거에요.

 

 

목차

 

①필리핀 화상영어 평균 가격대

 

②원어민 영어회화 어플 BEST 5

 

③필리핀 화상영어 북미보다 저렴한 이유

 

④필리핀 화상영어 수업 질 괜찮을까

 

⑤필리핀 화상영어 요즘도 많이하나

 

필리핀 화상영어 평균 가격대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필리핀 화상영어를 알아보고 있는데, 가격이 다 다르다보니 얼마정도에 수업을 들어야지 저렴하게 들은건지 가늠이 안 잡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검색해보니면 아시겠지만 보통 10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북미 화상영어보다 엄청 저렴한 가격대로 심지어 1:1 수업임에도 매우 저렴한 가격대로 수업을 하고있죠.
하지만 위는 평균적인 가격대라는 점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수업의 질이라던지 발음부분에서 가격차이가 천자만별이기에 무조건 저렴하다고만 해서 좋은게 아니니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 BEST 5

 

영어회화에 관심이 있어 들어오신분들이니 분명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에 관심이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어 잠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영어회화 어플은 한 두개만 있는게 아닌 굉장히 다양한 어플들이 있는데요, 여기서 사람들에게 신뢰성있고, 많이쓰는 어플 BEST5를 가져와보았습니다.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 BEST5 보기

 

필리핀 화상영어 북미보다 저렴한 이유

 

처음 가격을 본다면 이게 현실적으로 가능한 가격인가 두 눈을 비비며 당황합니다. 그렇다면 왜 필리핀 화상영어는 저렴한것일까요?

북미보다 발음이 안 좋은건지 아니면 잘 못가르치는걸까요?

 

그 이유는 필리핀 인건비 및 물가가 저렴하다 보니 같은시간 같은 공부를 한다고 해도 저렴할 수 밖에 없는것입니다.

 

국내 영어선생님 시급을 3~4만원대라는 가정하에 필리핀에선 같은 시간에 4~5천원을 받다보니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비쌀 이유가 없는것이죠.

 

 

필리핀 화상영어 수업 질 괜찮을까

 

아이에게 필리핀 화상영어를 시키려고 하는데 화상수업 자체가 처음이라면 조금 고민이 되실 수 있습니다.

 

발음이나 이런 문제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시켜도 될까 고민이 되실텐데, 정말 필리핀 화상영어 수업은 도움이 안되는건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화상영어 사업이 안되죠.

화상영어

원어민선생님을 매일같이 오랜시간 경험할 수 있으면 원어민이 좋겠지만은 영어는 노출횟수가 중요해 필리핀 선생님이랑 매일 꾸준하게 오랜시간 하는게 가성비가 더 좋을 수 있습니다.

 

필리핀 선생님들중에 발음이 괜찮으며, 수업을 잘 하시는 분들이 많아 선생님만 잘 만난다면 저학년때는 필리핀 화상영어가 괜찮다고 볼 수 있겠죠.

 

즉, 아이 노출빈도수가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국발음이라든지 영어발음이라든지 수능에서 섞어 나오는것처럼 말이죠.

 

필리핀 화상영어 요즘도 많이하나

 

알아보시다보면 마감된 자리가 있다고 연락받을 정도로 요즘도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일찍하면 좋은게 영어에 흥미를 붙일 수 있어서인데요, 개인적으로 성인되서는 사실상 회화 전용 학원이 많다보니 차라리 그게 더 나은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성인의 경우 다들 필요에 의해 자발적으로 적극적으로 하기 때문이죠.

 

초등학생때 필리핀 영어회화를 해본 사람이라면 아시겠지만 흥미를 붙일 수 있어서 좋았던 적 한 번이라도 있으시죠?

그리고 한 가지 꿀팁을 드리자면, 필리핀 화상 영어를 알아볼 땐 체험이 가능한 곳을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정보를 듣는거와 직접 해보는거랑 느낌이 천차만별이라 꼭 체험 먼저 해보시길 바랍니다.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비용

 

화상영어 및 영어회화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평균적인 비용은 알고 계셔야합니다.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은 아니기에 평균 가격을 알고 찾아봐야지 정확하게 가격비교를 할 수 있겠죠?

 

가격비교를 한다는 것 자체가 영어회화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죠.

 

◎원어민 영어회화 저렴하게 이용하는 법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 후기

 

이렇게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에서 설명드렸다시피 수업방식이나 발음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 발생하다보니 무조건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만으로 수업을 듣지 마시고, 이것저것 다 따져보면서 들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