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비용

 

오늘은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비용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아무래도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서 인지 다 같이 수업 듣는 학원 보다는 일대일 혹은 소수로 수업하는 방식을 선호 한다고 합니다. 물론 이 이외에도 일대일 수업의 경우 선생님에게 집중 케어를 받을 수 있다 보니 많이들 과외를 받고 있습니다.

원어민-영어회화-과외비용

영어 같은 경우 꾸준히 공부해주어야 하는데요, 영어를 손 놓았던 사람들은 어디서 부터 어떻게 공부해야 할 지 몰라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를 받곤 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어지니 본론으로 넘어와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비용은 얼마인 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평균 비용

 

원어민 영어회화 같은 경우 일주일에 몇 번 수업을 하며, 평균적인 비용은 얼마정도 들까요? 정확하게 얼마다 이런식으로 알려드릴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학원 선생님의 경우 가격이 더 비쌀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제 주위를 둘러 보면 시간당 5~10만원 정도 내는 것 같습니다.


적게 받는 경우에는 시간당 3만원 정도 받습니다.

본인이 하고자 하는 의지만 있다면 사실 원어민 1:1 수업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가끔 1:1수업 카페를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수업이 생각했던 것 보다는 좋지 못하다는 평을 볼 수 있습니다.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 추천

 

■원어민 영어회화 어플 BEST 5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장점

 

■수업 관리해주는 매니저가 있다.

 

모든 원어민 과외가 그런것이 아니라는 점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강사와 나의 수업내용 관리, 만족도, 스케줄 관리 등등 수업을 관리 받아야 하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럴 때 전문 매니저가 관리를 해준다면 아주 편하게 수업을 받을 수 있죠.

 

■집중해서 공부가 가능

 

여어 인터뷰, 프레젠테이션 또는 비즈니스 미팅 같은 단기간에 준비가 필요한 영어같은 경우 큰 효과를 볼 수 있을겁니다.

 

■비용처리 가능

 

일부 원어민 영어과의 업체만 해당하는 내용이며, 세금계산서 발행 뿐 아니라 현금 영수증 발행 혹은 카드 결제가 가능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장소에서 수업 가능

 

내가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수업에 임할 수 있습니다. 이 뿐 아니라 본인이 원하는 시간과 요일에 원어민 강사님이 장소로 직접 찾아와주니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죠.

 

영어회화 과외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선생님마다 혹은 업체마다 가격이 천자만별이기에, 여러군데 둘러 보시면서 저렴한 곳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하지만 무작정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선택하는 것이 아닌 여러가지 요인들을 따져 가면서 본인에게 알맞는 곳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 저렴한 이유

 

많이들 필리핀 화상영어를 이용하는데 그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가격 때문이죠

 

■필리핀 화상영어 가격 저렴한 이유 알아보기

 

당장 유학갈 게 아니라면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당장 유학갈 게 아니라면 의지만 가진다면 영어회화 학원도 클래스당 5~10명 안 팎이며 심지어 레벨이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수강생도 줄어들어 높은 클래스로 가면 2~3명에서 수업을 듣습니다.

거의 개인 과외라고 볼 수 있는데요, 과외가 아니여도 회화 학원을 다니며 해외 연수 한 번도 가지 않고 꾸준히 다니면서 실력 좋아지신 분 많이 봤습니다.


이런 말이 있죠, 고수는 장비탓을 하지 않는다고요. 본인 의지만 있다면 어떤 환경에서도 성장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영어회화 독학 어플 BEST 5

 

■영어회화 독학 현지인이 추천하는 BEST 5 확인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비용 후기

 

지금까지 원어민 영어회화 과외 비용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청취부터 들어 귀를 좀 뚫으시고 문법이랑 단어도 정확하게 하고 회화를 들으시는 걸 권장 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