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어과외 사이트

 

오늘은 영어과외 사이트에는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할텐데요, 영어 공부하고 있는 많은 사람들이 영어과외 사이트를 통해 공부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한 번도 사이트를 통해 공부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어디서, 어떻게 그리고 어디가 좋은지 몰라 우왕좌왕 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영어과외-사이트-BEST5

서론이 길어지면 루즈해지니 바로 본론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영어과외 사이트 BEST5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1.메타인 과외

 

 

중학교 1학년부터 고등학교 3학년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대학별 고사 그리고 수능과 내신 모두 균형있게 학습 하는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보다 효과적인 학습 전략으로 비용과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데요, 학생들이 소화 가능한 수업 준비 그리고 기출 문제 중심의 수업, 족집게 설명, 문제 분석 노하우 등을 통하여 학생 맞춤형의 지도로 진행됩니다.

 

또한 집에서 대치동 1타 선생님에게 배울 수 있으며, 서연고 대학생 선생님들에게도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다만, 아무리 스펙이 좋고 잘 가르치는 선생님이라고 할지라도 본인 또는 아이랑 잘 맞지 않는다면 성적 상승하는 데에 별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점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메타인 과외 홈페이지 바로가기

 

2.Preply

 

영어로 코딩, 역사, 과확, 수학 등 다방면으로 배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 Preply는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강사와 본인이 필요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리퍼럴을 통해 첫 수업을 진행하게 되면 첫 수업이 약 70% 할인이 된다는 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70%를 받으면 8.7달러로 거의 만원 돈으로 한 시간 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들어보시고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다른 강사분 수업을 들어볼 수 있는 크레딧이나 100% 환불할 수 있다고 하니 부담없이 해보시길 바랍니다.

 

■Preply 홈페이지 바로가기

 

3.링글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영어과외 사이트는 링글입니다.

 

링글은 실제 제 지인이 일년 넘게 사용하고 있다 하는데, 확실히 퀄리티 있는 수업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옥스포드, 예일, 하버드에 졸업한 역량있는 원어민들이다 보니 폭 깊은 대화가 가능합니다.

 

간혹 서브로 비지니스 대화도 나눈다고 하는데요, 만약 본인이 배우는 게 아니고 아이가 배운다고 하면 책을 읽는데 더 중점을 두는 수업으로 진행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링글 홈페이지 바로가기

 

4.캠블리

 

네번 째로 소개해드릴 사이트는 바로 캠블리 입니다.

 

예약한 수업 시작 1분 전 부터 강의실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에 화상 카메라나 마이크를 체크해 볼 수 있습니다.

캠블리 선생님의 경우 영어 스피킹 뿐 아니라 영어 리딩도 신경써서 체크해준다고 하며, 자동 녹화를 통해 수업을 리뷰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업 중 타이핑을 통해 정보 소통을 추가로 할 수 있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영미권 선생님을 프로모션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장기 플랜 전 한 달 플랜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체험 수업을 해볼 수 있는데요

주 2회, 3회, 5회 수업 모두 50% 할인이기에 본인이 원하는 플랜을 선정해 한 달간 수업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캠블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5.당근영어

 

마지막으로 알아 볼 영어과외 사이트는 당근영어 입니다.

 

당근영어이 경우 스피킹 레벨 추천과 상세한 피드백을 제공해주는데요, 다른 영어 전화도 무료로 레벨 테스트 전화 후에 피드백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많은 기업에서 당근영어를 사용중인데요, 이미 1,000대 기업에서 교육용으로 활용되고 있다 하니 신뢰도가 높아지죠.

 

■당근영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영어과외 사이트 후기

 

지금까지 영어과외 사이트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5개 모두 다 마음에 들지 않는다거나, 이미 이용해본 곳이라고 한다면 위 말고도 다양한 사이트들이 있으니 더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