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리스

중고차 사기

현대캐피탈-인증중고차

사회초년생이 새 차를 구매하기에는 금전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물론 사회초년생들만 해당되는 것이 아닌 30대분들도 새 차를 구매하는데 많은 부담감을 느끼고 있는것이 현실이죠. 이렇다보니 새 차보다는 중고차를 구매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이에 따라 중고차 사기 피해사례도 많이 보이게되죠.

 

중고차를 구매하고 싶지만 사기가 걱정 돼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리스' 입니다.

 

 

중고차 리스는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이외에도 많으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곳도 있으니 여러군데 찾아보면서 본인에게 맞는 곳을 선택해보는게 가장 베스트죠.

 

신용등급 7등급 가능할까?

 

만약 본인이 신용등급 7등급이라면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리스를 진행할 수 있는지 걱정되실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7등급부터 가능한 것으로 알고있지만 대신 금리가 쌜 수 있습니다. 현재 신용등급으로도 큰 특이사항이 없다면 가능할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답안지는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기에 7등급이라면 리스를 이용하기 어렵다 혹은 가능하다 라는 의견이 팽팽하게 맞서고 있는데, 위에서 말했다시피 특별한 이상 없다면 7등급도 가능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가장 정확한건 현대캐피탈에 전화해 상담 받아보는 것이 정확하겠죠?

 

▶7등급도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가능한지 알아보기(이동)

 

만약 특이사항이 있어 진행이 불가능하다면, 가족분들 중 신용등급 관리 잘하고있는 분의 명의로 리스는 가능할것으로 보여지고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납입 끝나면 인수 가능할까

벤츠-리스

리스 개월수가 24개월과 36개월 중 두 개중 고를 수 있는데 만약 납입이 끝나면 본인이 인수할 수 있는걸까요?

 

릿의 경우에는 단순 차량만 선택했다고 해서 결정되는 것이 아닌 계약기간, 옵션, 등급, 연간주행거리, 초기비용 만기시에 인수여부에 따라 금액적으로도 차이를 보여지고 있습니다.

 

만약 운용리스의 경우 금융사 명의로 차량을 이용하는 상품으로 취급되며, 추후 반납 또는 인수 두 가지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금융리스의 경우 할부와 비슷한 개념으로 진행되며 이용자 명의로 구입을 도와주는 상품으로 취급됩니다.

 

 

잘 찾아보면 BMW, 벤츠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받으며 리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계약하면 몇일만에 받을까?

 

온라인으로 계약할 시 몇일만에 차량을 받아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으로 중고차량의 경우 거의 당일처리가 되며 대출처리도 보통 그날 다 처리가 됩니다. 중고차는 당일 출고가 원칙이기에 이 점을 참고하시고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본인이 계약하고 싶은데 금액이 부족하다 싶으신분들은 현대캐피탈 중고차론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2.01.18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조회하니 이렇게 나온다고? 후기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믿을만한가?

 

인터넷에 무지한 사람이거나, 차에 관심이 없다가 중고차를 처음 알아보는 사람들이라면 걱정하는 것이 바로 '사기' 입니다.

 

엔X, 보X 등 다양한 곳에서 차량을 봤어도 맘에드는 차량이 없어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를 알아보았는데, 이곳이 안전한 곳인지, 신뢰가는 곳인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후보 자격부터 시작하여 다양한 요소들이 까다롭게 선택되기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주행거리 12만Km미만의 차량중 무사고, 연식 6년이하, 경미사고만 선택되고 있지만 긴장의 끈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검증되지 않은 딜러가 있을 수 있으며, 아무리 좋은곳이라고 하더라도 사고는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중고차구입은 무엇보다도 믿을만한 중고차 컨설턴트를 만나는 것이 가장 큰 관건이라고 할 수 있어요.

 

만약 본인이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에도 맘에 드는 차량이 없다거나, 믿지 못할것 같다면 다른곳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요즘에는 다양하게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으며, 프로모션 즉, 이벤트도 많이 진행하며 좋은차량도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동차리스 현실은?

 

우선 개인리스와 장기렌트 차이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장기렌트

 

장기렌트의 경우 토지 및 건출에 대한 소득세 및 재산세를 많이 내지 않는다면 아주 많은 손해를 보게되죠.

장기렌트라는것이 세금을 경비처리 하는 용도로 많이 쓰이며, 말 그대로 장기적으로 렌트 즉, 차를 빌려타는 것입니다.

 

빌려타는 것이기에 달마다 비용이 항상 빠져나가는데도 결국 본인의 차가 아니라는 말입니다. 신차나 중고차의 경우에는 타다가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어 판매라도 할 수 있지 장기렌트는 본인의 차가 아니기에 판매하지도 못합니다.

 

2.개인리스

 

장기렌트는 세금을 경비하는 용도로 쓰인다면, 개인리스는 자동차리스 비용을 경비처리 하는 용도로 많이 쓰이게됩니다.

 

장기렌트와 다르게 개인리스는 리스기간이 끝나게되면 차량을 인수할지 안 할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하게 되죠.

 

또한 인수할 시 명의이전을 해야하는데 명의이전을 할 때에도 취등록세 및 세금을 내야하기에 비용이 만만치 않습니다.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리스 후기

 

지금까지 현대캐피탈 인증중고차 리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업계최초로 등급제를 적용하여 차량을 좀 더 깐깐하게 판단하고 있으며, 품질등급제에 품질보증수리까지 해주는 곳으로 알려져 있으니 신뢰가 가는 회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100% 안전하다고는 말해줄 수 없으니 긴장의 끈을 놓지 마시고 차량을 보시길 바랍니다.

 

2022.01.16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중고차 직거래 할 수 있는 플랫폼 및 사이트는 이런곳은 몰랐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