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띠띠빵빵 중고차 네이버 카페

중고차 직거래장터

띠띠빵빵-네이버카페

중고차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띠띠빵빵 중고차 네이버 카페에 대해 한번 쯤은 들어봤을겁니다. 띠띠빵빵 중고차 네이버 카페를 이용하여 직거래로 구매하려고 하는데, 현금으로도 살 수 있다고 들었을겁니다. 이때 현금을 주고 사는것이 끝인지 아니면 또 다른 서류같은 것이 필요한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개인간 중고차 직거래를 하게되면 무조건 현금거래로 해야하며, 카드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 발행 또한 안된다는 것을 알아주셔야 합니다.

 

본인이 중고차 직거래에 관심있다면 [K-국민다이렉트중고차]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국민다이렉트중고차는 차량성능진단, 무료시세조회가 가능하며 최고가 매입에 최저가 판매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있는분들은 한 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내차팔 때 시세보다 더 받기

 

 

띠띠빵방 중고차 카페에 대해 알아보러 오신분이라면 내차팔 때 시세보다 더 받는방법에 대해 궁금하실거라 생각합니다.

 

내차팔 때 시세보다 더 받는방법이 궁금하신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내차팔 때 시세보다 더 받는방법

 

띠띠빵빵 중고차 카페 후기

 

▶띠띠빵빵 중고차 네이버카페 바로가기

 

중고차 직거래의 가장 큰 장점은 아시다시피 딜러 수익과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저렴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중고차 이력을 확인할 수가 없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죠. 이 단점이 어떤 상황인지에 따라서 매우 크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중고차 이력을 확인할 수 없기에 사고차량인지, 침수차량인지 차량의 상태가 어떤지 정확히 알 수 없기에 잘못하다가는 범죄에 연류될 수 있거나, 폭탄매물을 안길 수 있습니다.

 

띠띠빵빵 중고차 카페를 이용할때에는 폭탄 매물을 안지 않는것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며, 중고차 직거래를 사실 때 사고유무, 차량상태, 보험이력 등을 다 확인해보시고 거래하셔야 합니다.

 

사실상 전문가가 아닌 아마추어가 이런 걸 하나하나 다 따져가면서 중고차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은 쉽지않은 일입니다.

띠띠빵빵-중고차카페-후기

할부로 진행하기 안내

 

개인거래시에는 올 현금으로 진행해야 하기에 할부가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다만 딜러가 존재한다면 할부가 가능하죠.

 

띠띠빵빵 중고차 네이버카페에서 개인가의 거래로 진행된다면 현금주고 이전만 하신다면 그대로 차량거래는 끝입니다.

 

다만, 구매하기 전에는 보험가입을 해주셔야지만 이전이 되실겁니다.

 

 

만약 할부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중고차리스]를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중고차 리스는 초기비용이 0원이며, 딜러들도 노마진으로 합리적인 할부금액을 잡아주고 있기 때문에 할부가 안된단면 리스를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직거래 명의이전 비용

 

직거래에도 명의이전 비용이 들어가는지 궁금하실텐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명의이전 시 비용이 발생됩니다.

 

비용은 직여에 따라 공채매입비 약 1%, 취등록세 7%, 인지대 소액이 들어가게 됩니다. 다만, 1,250만 원 이하 중고 및 경차는 취등록세가 없다는 것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중고차 직거래는 띠띠빵빵 중고차 카페 이외에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어떤것들이 있는지 아래를 참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직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 BEST 4

 

띠띠빵빵 중고차 카페 이용 시

 

카페를 이용할 시 유의할 사항 3가지가 있습니다. 이 3가지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할부가 남아있는 차인지 확인하기

 

할부가 남아있는 차량인지 아닌지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상 할부가 남아있던, 없던 큰 상관이 없습니다. 그저 저당 및 압류 차량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죠.

 

 

이 사항은 딜러분들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 대포차인지 확인하는 법

 

확인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구매하려는 상대방의 차량등록증과 신분증을 확인하시면 해당 차량이 대포차인지 아닌지 구별이 가능합니다.

 

3. 거래절차와 주의점은?

 

차량을 확인하고 금액을 조율한 후 함께 차량등록사업소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띠띠빵빵 아이디 필터링 안내

 

중고차 직거래로 유명한 띠띠빵빵 중고차 카페에서 활동하다보면 같은 아이디로 판매하는 여러개의 매물이 보일건데, 이걸 매번 보는것도 일이지만 둘째치고 볼 때마다 짜증나는 감정은 어쩔 수 없을겁니다.

 

똑같은 아이디로 올라오는 곳은 90% 업자들이기에 개인이 아니라고 판단할 수 있죠. 확인해보셨다시피 뒤에 숫자만 달라지지 아이디는 달라지지 않습니다.

 

업자와 거래하기 싫고, 개인이랑 거래하고 싶으신분들은 본인이 원하는 매물을 찾아보기 굉장히 힘들어집니다.

 

이때 업자들을 필터링하고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이버카페 필터링 해보기

 

▶네이버카페 아이디 필터링해보기

 

요새는 확장프로그램 검색이 제대로 되질않으니 위를 참고하여 네이버카페 아이디 필터링 프로그램을 설치해주시길 바랍니다.

 

설치하고 우측 상단 퍼즐모양 아이콘을 클릭하면, 네이버카페 필터링이라는 멘트 옆에 '회색 고정핀 아이콘'을 클릭한 후 '파란색 고정핀 아이콘'으로 변경해놓으시면 됩니다.

 

아이디 필터링하기

 

이제 카페에서 본인이 보고싶지 않은 사용자의 닉네임을 차장주시고, 그 글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우측 상단에 고정해놓은 F 아이콘을 누르신 후 '현재 글 작성자 필터링'을 눌러주세요.

 

이제 "관리"를 눌러보시고, 마우스를 가져다대면 방금 본인이 차단한 글이 나오는데, 이러면 정상적으로 차단된것입니다.

 

이제 다시 카페로 돌아오면 본인이 차단한 사용자의 글들이 전부 사라져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띠띠빵빵 중고차 네이버카페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개인가의 중고차 거래시에는 가장 주의해주셔야 할 점이 사고차량인지, 폭탄매물인지를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개인간의 중고차 거래시 이력을 확인하기 어렵기 때문에 대포차일 경우 범죄에 연류될 가능성이 있으니 이 점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