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트파이브 수면실

 

요즘 공유오피스가 대세죠? 공유오피스 중에서도 많은 브랜드가 있는데 그 중 패스트파이브가 있습니다. 패스트파이브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중이며, 후기 또한 많기에 신뢰가 가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스트파이브 옵션중에 수면실까지 추가할 수 있는지,없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패스트파이브-수면실

가끔 과업을 하다보면 지치면서, 눈이 감기게 됩니다. 아무래도 공유오피스이다 보니 보는 사람들이 많고, 책상에서 엎드려 자기에도 그렇다보니 수면실까지 딸려있는 패스트파이브를 많이 찾곤합니다.

 

 

잘 찾아보시면 교통편도 좋은 한남동에 풀옵션 사무실이 있으며, 이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는 공유오피스가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파이브

 

패스트파이브 즉, 공유오피스는 보증금 없이도 월 이용료만으로 휴식공간과 라운진 및 회이실 등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경제활동 세대가 바뀌고 기업의 일하는 방식이 달라지다 보니 패스트파이브(공유오피스)의 성장은 급속도록 증가되었다고하죠.

 

자유로운 분위기에 여러 입주회사와 교류할 수 있는것도 매력으로 꼽힐 수 있죠.

공유오피스-회의

공유오피스에서도 패스트파이브같은 유명한 브랜드는 다른곳에 비해 프로모션이라던지, 혜택들이 좋지만 가격대가 좀 나갈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은 지점수를 확보하고 있는 패스트파이브는 지난해에만 10개 이상의 지점을 오픈하여 국내 공유오피스 업계 1위를 차지하였죠.

 

이로인해 패스트파이브는 나날이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데요, 신규지점을 오픈함과 동시에 패스트파이브에 입점하려는 수많은 사람들이 있기 때문이죠.

 

패스트파이브 꿀팁

모여서회의하기

패스트파이브를 이용해보신 사람이나, 알아본 사람들은 아시겠지만 신규 지점을 오픈할 때가 가장 가격이 저렴합니다.

 

이로인해서인지 눈치빠른 대표님들은 신규지점이 오픈하자마자 입점문의를 하기에, 신규지점을 오픈하는 패스트파이브의 직원들은 항상 바쁜것인데요,

 

이렇게 신규지점을 오픈할 때 가격이 저렴한 이유는 바로 [오픈 프로모션] 때문이죠.

 

이처럼 패스트파이브는 다른 기업들과 다르게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이 할인비벤트 중에서도 가장 금액 큰 금액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는 바로 [오픈 프로모션]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패스트파이브가 언제 신규지점을 내는지 기다리고 있다가 오픈하자마자 입주하는 것인데요, 언제 신규지점을 내는지 알고싶으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파이브 신규지점 언제낼까? (클릭시 이동)☜

 

패스트파이브 신규지점 오픈

 

현재 신규지점으로 가장 최신에 오픈한 지점은 바로 서울역점, 시청2호점, 한남점입니다.

 

한남점은 아시다시피 이태원 사거리 중심거리에 위치해있는데요, 이로인해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한남점에 입점하려고 난리부르스입니다.

 

지금 한남점에 입점하시면 다른 지점 패스트파이브에서 보기 힘들었던 신규지점에만 있는 내부 스튜디오, 플렉서블 룸 등등 기존보다 더 다양한 공간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태원에서 일해보고 싶었던 사람이나, 일 끝나고 이태원에서 기분 좋게 술 한잔 먹고싶었던 사람, 어디로든 이동이 가능한 서울 중심부에 사무실을 차리고 싶은 사람은 한남동에서 공유오피스를 잡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패스트파이브에 수면실이 딸려있는 지점이 있을까?

 

패스트파이브 서울역점

 

이번에 오픈한 패스트파이브 서울역점은 남산타원 풍경부터 시작하여 4개의 호선이 다니는 역세권의 위치까지 보이는 서울역점에 있습니다.

 

도보 8분거리에 위치해있는 서울역과 서울역점만의 특징이 있는 샤워실도 있습니다. 잘 찾아보면 수면실도 있는 곳이 있을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서울역점에 있는 패스트파이브는 직원들이 평소에 출퇴근 길에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다거나, 자차가 없어 지방을 가기 힘들었던 사람들도 걸어서 지방으로 출장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서울역점에 위치해 있다보니 다른 지점보다 깔끔한 디자인과 완벽한 시설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위와같은 장점이 자신에게는 와닿는다 하신다면 패스트파이브의 서울역점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패스트파이브 수면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패스트파이브는 신규지점을 오픈할 때마다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하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고 다양한 혜택을 진행할 때 입점해보시길 바랍니다.

 

2022.01.11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임대료가 고작 이정도라고? 패스트파이브 6인실~10인실 가격

 

임대료가 고작 이정도라고? 패스트파이브 6인실~10인실 가격

패스트파이브 6인실 패스트파이브 임대료 임대료가 저렴하다고 유명해진 패스트파이브 과연 6인실부터 시작하여 10인실의 임대료 가격은 얼마정도일까? 사업초창기에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공

shine53.tistory.com

2022.01.12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혜택이 이정도라고? 궁금하면 들어와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혜택이 이정도라고? 궁금하면 들어와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패스트파이브를 이용중이라든지, 관심이 있다면 베너핏에 대해 궁금해하실겁니다. 패스트파이브 베너핏은 맴버 혜택이 많습니다. 사무실만 옮겼을 뿐인데도 회사에서 안

shine53.tistory.com

2021.12.20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우리동네에서 인테리어 업체 싸고 잘하는 곳 찾기 (무료 견적 비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