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패스트파이브를 이용중이라든지, 관심이 있다면 베너핏에 대해 궁금해하실겁니다. 패스트파이브 베너핏은 맴버 혜택이 많습니다. 사무실만 옮겼을 뿐인데도 회사에서 안 챙겨주던 복지 혜택이 쏟아진다고 볼 수 있는데요,

패스트파이브-베너핏

그렇다면 이러한 패스트파이브의 베너핏 혜택에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잘 찾아보면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혜택 못지않은 공유오피스 프로모션들이 있으니 여러군데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혜택

 

패스트파이브하면 가장 큰 장점이 바로 베너핏이라고 할 수 있죠.

베너핏으로 협력되어 있는 업체들이 꽤나 많이 있기에 맴버 혜택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소규모 회사가 직원복지혜택을 주기 어려운데 베너핏을 이용하면 회사 복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치아가 약한 사람들은 치아혜택도 받을 수 있으며, 옷이 없는 사람들은 의료혜택, 먹는 걸 좋아하는 사람들은 맛집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 이 이외에도 숙박, 쇼핑 등등 다양한 혜택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상세하게 어떤 혜택들이 있는지 알아볼게요.

 

1. 필리

 

필리

영양부족으로 인해 쉽게 피곤해지는 나의 몸, 본인에게 부족한 영양분이 뭔지 알아보고 필리에서 맞춤 영양제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혜택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정기 구독 유지 시에는 매월 1% 추가 할인 (최대 10%까지 가능)
  • 필리 영양제 20% 할인 가능
  • 프리미엄 피트니스 3,5,7,9 이용권 증정가능 (매월 선착순 20명)

 

☞필리 제휴 혜택 더욱 상세하게 알아보기(클릭시 이동)

 

2. 월급날

 

편리한 급여아웃소싱으로 패스트파이브 맴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입니다. 급여보안 및 급여·연말정산 업무대행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혜택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50인 미만 기업 최초로 계약 시 6개월 급여업무대행 보수료 50% 할인을 받을 수 있죠.
(부가서비스 및 연말정산은 제외)

 

다만, 아래와 같은 경우는 주의해주셔야 합니다.

 

  • 매월 급여관리인원에 따라 급여대행보수료 상이합니다.
  • 50인 초과 기업은 별도 협의가 필요합니다.
  • 계약기간이 최소 1년 이상이여야 합니다.

 

☞월급날 제휴 혜택 더욱 상세하게 알아보기(클릭시 이동)

 

3. 그린카

 

그린카

다들 그린카를 알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린카는 차량대여 일종 렌트카 대여로 유명한 기업입니다. 이런 그린카를 최대 66% 할인 및 전차종 특별 쿠폰까지 챙겨준다고 합니다.

 

그린카 법인 혜택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0% 할인 혜택 이외에 쿠폰 추가 중복할인이 가능합니다.(쿠폰은 직접 다운로드 및 적용을 해주셔야 합니다.)

-전국 3,3300여개의 그린존 8,000여대 차량을 주중 및 주말 상관없이 20%를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그린카 제휴 혜택을 더욱 상세하게 알아보기(클릭시 이동)

 

4. 밝은눈안과 의원

밝은눈안과

요즘 라식·라섹이 젊은층에서 유행이죠. 밝은눈안과 의원에서 라식, 라섹, 스마일 ,노안·백내장 전문 병원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밝은눈안과 제휴 혜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안종합검진 혜택(비급여 검사에 한정됩니다.)
  • 시력교정술 최대 49% 할인됩니다.

밝은눈안과 의원에서 혜택을 받을 시 유의해야 할 사항이 몇 가지 있습니다.

 

1.내원시 패스트파이브 출입 ID 또는 APP 내 회원정보를 제시해주셔야 합니다.

2.예약 및 상담 시 패스트파이브 맴버임을 알려주셔야지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 킥고잉

 

킥고잉

킥고잉 다들 알고계시죠? 킥보드를 대여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이런 킥고잉도 제휴 혜택으로 매번 할인받고 탈 수 있습니다.

 

킥고잉에서 제휴혜택으로 다음의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동일한 회사 직원이 100명 이상에서 신청할 경우에는 할인율이 무려 2배

-패스트파이브 맴버가 인증된 킥고잉 유저에게 할인 적용

 

6. 모두의 셔틀

 

모두의 셔틀을 모르는 사람들이 있을텐데, 모두의셔틀은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보다 더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모두의 셔틀에서는 패스트파이브와 제휴 혜택으로 통근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 이외에도 혜택들이 다양합니다.

 

[첫 달 이후 할인: 30,000원]

-모두의 셔틀 기본 10,000원+패스트파이브 통근비지원 20,000원의 혜택이 있습니다.

 

[첫 달 할인: 50,000원]

-모두의 셔틀 첫 달 할인 20,000원+패스트파이브 통근비 지원 30,000원이 지원됩니다.

 

이처럼 총 6가지의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베너핏 혜택 더 있다고?

 

 

위 6가지로도 이미 충분한 혜택을 받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설마 혜택이 더 있다고 한다면 믿을 수 있습니까?

 

설마가 사람을 잡듯이 이 이외에도 더욱 많은 혜택들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대체 어떤 혜택이 있을까요?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혜택 더 알아보기(클릭시 이동)

 

마무리

 

지금까지 패스트파이브 베너핏 혜택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킥고잉, 그린카, 월급날, 필리 등등 다양한 제휴혜택들이 있는 와중에 이 말고도 약 30개 정도의 제휴혜택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패스트파이브 베너핏의 혜택은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022.01.11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임대료가 고작 이정도라고? 패스트파이브 6인실~10인실 가격

 

임대료가 고작 이정도라고? 패스트파이브 6인실~10인실 가격

패스트파이브 6인실 패스트파이브 임대료 임대료가 저렴하다고 유명해진 패스트파이브 과연 6인실부터 시작하여 10인실의 임대료 가격은 얼마정도일까? 사업초창기에 많이들 이용하고 있는 공

shine53.tistory.com

2022.01.09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곱창 창업 - 요즘뜨는 군자대한곱창 (실제매출 확인)

 

곱창 창업 - 요즘뜨는 군자대한곱창 (실제매출 확인)

곱창 창업 군자대한곱창 곱창 창업을 고민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인기있는 군자대한곱창 프랜차이즈를 고민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화사가 먹방했던 군자대한곱

shine53.tistory.com

2022.01.08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많이 오해하는 삼성화재 긴급출동 배터리 교체 횟수 무제한이라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