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곱창 창업

군자대한곱창

 

곱창 창업을 고민했던 분들이라면 이번에 인기있는 군자대한곱창 프랜차이즈를 고민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나혼자산다 프로그램에서 화사가 먹방했던 군자대한곱창, 침샘을 자극하는 메뉴들이 많아 방송이 방영되고 나서 많이 이슈화를 일으켜 항상 군자대한곱창에 방문하면 품절이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곱창 창업을 꿈꿔왔던 사람이라면 군자대한곱창 프랜차이즈를 생각하고 있을겁니다.

군자대한곱창집

본인이 군자대한곱창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군자대한곱창 창업

 

최근들어 곱창집 창업을 시도하려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창업을 한다고 한다면 피자, 중식, 치킨 등등의 배달음식창업이 가능한 요식업을 떠올리곤 하는데 요즘에는 나혼자산다프로그램에서 화사가 먹방한 군자대한곱창의 여파 때문인지 곱창집을 창업하고 싶은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죠.

 

최근 자영업은 홀보다는 배달을 더 중점으로 두고 시작하셔야 합니다. 예전과 달리 홀에서만 영업을 진행하는 것이 아닌 배달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홀보다 배달이 더 매출이 많은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

주변 카페나, 분식집을 보면 아시다시피 이런것도 배달을 하나? 싶은것들도 다 배달하고 있습니다. 지금 시대에는 배달없이는 시장이 돌아가지 않게 되어버린 것이죠.

 

군자대한곱창 소개

 

곱창을 즐겨먹는 사람들은 부위별로 시켜먹게 되는데 사실상 이렇게 부위별 곱창을 다 시키게되면 가격이 많이 나오는게 현실입니다.

하지만 군자대한곱창은 타 프랜차이즈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곱창을 즐겨먹을 수 있다는것이 큰 매력입니다. 보통 다른 곱창 프랜차이즈에 비해 저렴한 가격이라면 가장 먼저 걱정하는 건 곱창 재료의 품질이 좋지 않다거나, 양이 적다는 것이죠.

 

하지만 프랜차이즈를 한다면 본사에서 직접 나서 좋은 원재료의 유통 마진을 최소화하여 물류를 공급해준다고 합니다.

 

곱창 특성상 손질하기 매우 까다롭고 어렵기에 손질하는데에 작업 비용이 많이 발생하지만 이 부분에서 또한 군자대한곱창 본사만의 노하우로 소요비용을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원가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곱창집을 생각하신다면 군자대한곱창을 생각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하지만 창업은 본인 스스로 선택하는것이기에 제 글은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라며, 제 말만 듣고 창업을 시작한다면 그것부터가 창업의 기본자세가 안되어있는 것이기에 꼭 여러가지 다 둘러보시고 직접 분석하여 창업을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군자대한곱창 입점 현황

 

꾸준히 전 지역에서 군자대한곱창 가맹점이 오픈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현재 각종 메인상권부터 시작하여 역세권 등 유동인구가 많이 풍부한 곳에 입점하고 있습니다.

 

경기권

 

안양, 분당, 시흥, 의정부, 구리, 남양주, 김포, 하남, 일산, 파주, 고양, 위례

 

지방권

 

군산, 광주, 전주, 대전, 부산, 울산, 창원, 포항

 

이 이외에도 강남, 신도림 ,여의도, 홍대 등등 여러곳에 입점되어 있으며 현재에도 꾸준히 입점되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창업비용 및 가맹비

 

군자대한곱창은 밀키트, 홀, 배달 ,포장 등 다양한 방식의 수익으로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전해집니다.

 

평균적으로 30평 기준 교육비 500만원, 가맹비 800만원, 인테리어 비용 4,500만원 등으로 인해 1억가량의 비용이 발생할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로스터, 소방, 별도 철거, 테라스 등등 다양한 요소들로 인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거나, 절감될 수 있어 정확하게는 창업비용을 말씀드리기가 어렵습니다.

 

자세한 창업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군자대한곱창에 우선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기에 위 군자대한곱창 창업비용 및 가맹비는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라며, 창업 생각이 있다 하시는분들은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군자대한곱창 메뉴

 

메뉴는 지점마다 상이할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소대창, 소곱창, 모듬, 소막창을 부위별로 판매중이며 이 이외에 사이드 메뉴로 곱창뚝배기전골, 깍두기볶음밥, 김치비빔국수, 떢볶이, 김치말이국수, 모듬버섯, 염통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2인세트, 3인세트, 전골세트는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 알아주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세트메뉴이면 조금 더 효율적으로 먹을 수 있겠죠.

 

맞춤형 창업이 가능

 

1. 포장 및 배달 전용매장

 

포장 및 배달 전용매장은 7~10평짜리 매장이며 소자본으로 고수익을 낼 수 있으며, 초기투자 비용과 매장 운영관리가 훨씬 수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매장운영관리걱정이 없습니다.
  • 임대료와 인건비 부담이 더 적습니다.
  • 소자본으로 투자가 가능하고, 비용 부담이 적습니다.

 

홀 중점이 아닌 포장과 배달 전문이다 보니 확실히 인건비 부담은 덜 수 있습니다.

 

2. 복합적인 매장

 

홀·포장·배달 모두 다 운영하는 복합매장은 25평 이상짜리 매장이며, 이색공간을 통하여 매출도 올릴 수 있고, 고객방문도 올릴 수 있을것으로 보여집니다.

 

  • 단골고객도 잡을수 있고, 매출도 올릴 수 있습니다.
  • 브랜드 기억 지속력이 UP
  • 매장 홀 손님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확실히 매장크기가 높다보니 홀 손님을 더 받을 수 있어, 매출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단골고객 또한 더 유리하게 가져올 수 있어 보입니다.

 

요즘은 코로나가 다시 심해짐에 따라 위드코로나에서 거리두기가 다시 개정되었기에 트렌드에 맞춰 배달 맞춤형 매장으로 창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마무리

 

지금까지 곱창 창업 군자대한곱창 창업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복합적인 매장과 배달 및 포장 전문매장으로도 구축할 수 있어 요즘에는 코로나로 인해 트렌드에 맞춰 창업을 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으로 보여집니다. 창업비용은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평균적인 비용으로,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2021.12.22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보쌈,족발 프랜차이즈 창업비용, 가맹비용 알아보기

 

보쌈,족발 프랜차이즈 창업비용, 가맹비용 알아보기

보쌈 프랜차이즈 족발 프랜차이즈 최근들어 보쌈 및 족발 프랜차이즈 창업을 시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쌈과 족발은은 남녀노소 연령대 상관없이 즐겨먹을 수 있는 음식이다보

shine53.tistory.com

2022.01.07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스마트스토어] 팜 상품 순위 실시간으로 조회해보기 (쇼핑몰,매출)

 

[스마트스토어] 팜 상품 순위 실시간으로 조회해보기 (쇼핑몰,매출)

스마트스토어 상품순위 확인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순위 스마트스토어를 하는 사람들은 항상 자신의 상품이 잘 노출되고 있는지, 현재 어느 순위에 위치해있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shine53.tistory.com

2021.12.20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우리동네에서 인테리어 업체 싸고 잘하는 곳 찾기 (무료 견적 비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