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 신

 

눈에 붕대를 감은 채 강력한 무술로 소환사의 협곡을 휘젓고 다니는 리신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것 같은 리신은 왜 눈을 잃게 되었을까요?

지금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 대륙, 막 십대에 접어들어 소환사를 꿈꾸는 한 소년이 있었습니다.

이 소년의 이름은 다름아님 '리신'

그는 남다른 열정과 노력으로 리그 최고 상엄 의원에게 

"미래의 소환사" 로 발탁받습니다.

 

그 후 비전 마법관으로 진학한 리신은 그곳의 생활이 지루하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면 그곳의 수업진도보다 훨씬 많은 것을 이미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리신은 틈이 날때마다 소환마법을 연구하였고, 얼마 안있어 비전 마법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냅니다.

 

어느 날 리신은 시험삼아 역병 정글의 사나운 야수를 소환할려 했는데요

하지만 그의 앞에 소환된 것은 야수가 아니라 갈기갈기 찢긴 어린아이였습니다.

알고보니 리신의 엉터리 소환 의식으로 아이 고향마을 전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지게 된것입니다.

 

 

리그는 리신의 재능이 아까워 사고로 묻히고자 했으나 리신은 자기 자신을 용서하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 그는 다시는 마법을 사용하지 않기로 맹세한 후 속죄를 위해 외진 수도원으로 가게됩니다.

리신이라는 이름이 사람들 앞에 오르내리게 된 것은 몇 년 후였습니다.

 

 

그는 아이오니아에 대한 녹서스의 지배와 폭정에 반대하며  분신공양을 감행했죠

하지만 며칠째 불길은 사그러들지 않고 활활 타올랐는데요

얼마 후 리신은 불타 죽지 않고 그의 눈만이 완전히 타버려 재가 되었습니다.

그는 속죄를 치르고 힘을 얻어 구세주로 칭송받았습니다.

 

이제 리신은 한사람의 진정한 수도사로 리그오브레전드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자신의 과거를 참회하기 위해서이죠.

 

마스터 이

 

마스터 이는 고대 검술의 우주류를 수련하며 심신을 갈고 닦았습니다.

그는 이 신비로운 고대 무술의 일인자로 언제나 신속하게 결단을 내렸고 우아하면서도 날렵하게 검을 사용해 적들을 섬멸했습니다.

우주류의 마지막 전승자인 마스터 이는 이제 절멸해 버린 동족들을 대신해 유산을 계승할 제자를 찾아

모든 것을 바치고 있습니다.

 

마스터 이는 고대 검술의 전승자들 중에서도 가장 독보적인 실력을 갖춘 인물이었습니다.

 

 

그러나 마스터 이가 우주류를 완벽하게 통달하기 바로 직전, 녹서스의 대군이 아이오니아를 침략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그는 무력의 세계에 발을 들여놓는 것이 못내 마음에 걸렸지만 가만히 두고 볼 수 만은 없었기에 전장으로 뛰어들었습니다.

 

 

이내 마스터 이는 화려하고 치명적인 검술을 선보이며 아이오니아의 전장을 휩쓸었고,

녹서스 대군의사기를 꺽어버리는 것은 물론  녹서스 최고 상려부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낙승을 예상했던 녹서스군은 우주류 계승자들이 자신들의 침략전장에 커다란 걸림돌이라는 것을 깨닫게 되어 결국 우주류의 본산에 끔찍한 화학 무기를 살포하기에 이릅니다.

 

감히 대적할 길이 없던 우주류 계승자들은 이 단 한번의 끔찍한 화학 무기로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습니다.

독극물을 뒤집어쓰고도 살아남은 이들은 돌이킬 수 없는 신체에 손상을 입었습니다.

그렇게 마스터 이의 고향은 완전한 폐허가 되어버렸습니다.

 

마침내 전쟁이 끝나고 마스터 이가 전장에서 돌아왔을 때

그를 반기는 것이라고는 기괴한 유적처럼 변해버린 고향 마을의 처참한 잔해뿐이였습니다.

후미진 자신의 마을에까지 녹서스의 손길이 뻗칠 것이라고는 마스터 이도 예상 못했던 것입니다.

 

그는 크게 절망하며 마을을 파괴한 무뢰한이들을 결단코 용서하지 못한다고 결심을 한 후,

우선 우주류 검술부터 완성시키기로 합니다.

 

그는 오랜 침거생활에 들어가 수련과 명상에 몰두했지만, 시간이 지나도 우주류의 본질에 다가가긴 더욱 어려웠습니다.

 

 

이때 명상을 하는 그의 앞에서 한 원숭이가 나타납니다.

그 원숭이가 바로 '오공' 입니다.

이 원숭이 또한 많은 사연을 가지고 있었는데 역병 정글 깊숙한 곳, 강력한 마법을 지닌 룬스톤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원숭이들의 잘못된 의식행사로 룬스톤은 산산히 부서지게 됩니다.

 

룬스톤은 사라져 버렸지만 그 속에 있던 힘과 권위를 그대로 이어받은 원숭이 '오공'이 태어납니다.

그는 태어났을 때부터 큰 힘을 가졌고 아무도 그의 적수가 되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오공은 지도자 원숭이의 조언으로 힘과 지혜를 가진 영웅을 찾기위해 여행을 떠납니다.

 

그렇게 오공과 마스터 이 이 둘은 만나게 되는데 마스터 이는 자신의 동작 하나하나를 따라하는 원숭이에 묘한 호기심이 생깁니다.

그 후 마스터 이는 장난기 넘치는 오공과 대련을 펼치면서 복수의 수단으로 우주류 검술을 영원히 완성시킬수 없다는 진리를 깨닫게 됩니다.

 

마스터 이는 이 원숭이에게 감사를 표했고 이에 오공은 자신을 제자로 받아달라고 합니다.

이에 마스터 이는 오공에게 우주류 검술을 전수하는 대신 훗날 후대들에게 전승해야 한다는 약속을 하고

이를 기억하라는 의미에서 '오공' 이라는 이름을 붙여줍니다. 

 

지금도 그들은 우주류 의 본질을 찾기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복수가 아닌 평화로운 마음으로 말이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