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를 운전하다 보면 건물에 긁히거나, 상대 차량에 의해 긁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고는 합니다. 혹은 주차하려고 후진하다가 문턱을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후진하여 긁히는 경우가 대반수인데, 오늘은 자동차 수리비가 얼마정도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자동차가 긁혔다면 수리비가 어느정도 하는지 꼭 확인하시는 게 좋은데요

 

사진 몇 장만으로도 여러 전문가들이 수리비 견적을 내주니 받아보실 분들은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목차

 

①내 차 수리비 견적 받아보자

 

②어플 다운로드 없이도 가능하다

 

③자동차 차 긁힘 수리비 예상

 

④문 손잡이 긁힘

 

⑤격락손해 감정비용 알아야한다

 

 

자동차-긁힘-수리비-썸네일

 

 

내 차 수리비 견적 받아보자

 

 

 

 

단 사진 1장 만으로도 여러 공업사에 수리비 견적비교가 가능합니다.

 

차량 수리 견적도 빨리 받아볼 수 있으며, 사용자도 많은편이라 후기 보고 업체를 정할 수 있죠.

 

굳이 공업사에 가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견적 받아보실 분들은 받아 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수리비-견적비교

 

 

어플 다운로드 없이도 가능하다

 

잘 찾아보면 귀찮게 어플 다운로드 받지 않아도 사진만 보내주면 간단히 견적 내주는곳도 있습니다.

 

어플 다운로드 받는 걸 귀찮아하거나,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이트를 통해서도 가능하죠.

 

손상된 부위의 사진 몇장과, 수리를 원하는 지역 및 차종을 간단하게 설정해주시면 무료로 견적문의 할 수 있습니다.

 

번거롭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요즘은 개인정보를 중요시 여기다보니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자동차-수리비-견적비교-사이트

 

 

자동차 차 긁힘 수리비 예상

 

부분 도색을 생각하신다면 5만원에서 7만원 내외로 수리할 수 있으며, 한판 도색은 13만원에서 15만원에 수리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정비소와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기에 그냥 참고용으로만 생각해주시길 바랍니다.

 

상대차량의 수리비를 물어내야 하는 상황일 때, 파손이 크지않은 경미한정도의 손상이라면 범퍼같은 경우 10만원에서 30만원정도로 요청해주시고


그 이상을 부를 경우에는 보험사를 부르던가, 다시 한번 생각해보신다고 하는것이 유리하다고 보여집니다.

 

범퍼쪽도 마찬가지로 상대 차종이 외제차인지, 국산차이지에 따라 수리비는 차원히 달라집니다.

 

문 손잡이 긁힘

 

문 손잡이가 긁힌 경우에는 그냥 교환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문 손잡이 긁힘의 수리비는 연식을 알아야지만 수리비를 예상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부품을 사고 자가장착도 가능하기에 교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교환하는게 정 그러시다면 일반 공업사에 가서 1만원이하의 공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격락손해 감정비용 알아야한다

 

상대차와 사고가 발생했을 때 차만 수리한다고 끝나는게 아닙니다.


사고차로 분류되는 순간 차를 되팔 때 차 값이 똥값이 되는게 바로 격락손해 감정비용 입니다.

 

격락손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격락손해 감정비용 알아야한다

 

 

전범퍼부분 긁힘 안내

 

전 범퍼부분은 일반적으로 12만원 정도의 수리비가 예상됩니다.

 

앞범퍼 쪽 4-5cm 정도의 긁힘을 기준으로 이야기한 것이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다를 수 있죠.

 

만약 내가 수리해야 하는 부분이 범퍼쪽이라면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범퍼 긁힘 복원 비용은 어느정도일까

 

 

카닥 쿠폰 뭐가 있을까

 

다들 카닥 알고 계신가요? 카닥은 수리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수리견적 받을 때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다면 좋겠죠.

 

할인 쿠폰은 시즌제이며, 언제 종료될 지 모르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등록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카닥 쿠폰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카닥 쿠폰 받아보기

 

 

글 마치며

 

자동차 차 긁힘 수리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문 손잡이, 전범퍼부분, 사이드미러 등등에 따라 수리비가 달라질 수 있기에 참고용으로만 보시길 바랍니다.

 

대략적으로 평균 발생하는 수리 비용은 5만원에서 7만원 이내로 예상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외체차 일 겨우 혹은 상태가 심각하다면 5만원에서 7만원이여도 부족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