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웰컴론-단박대출-간편대출

오늘은 웰컴론 단박대출 간편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금융기관을 자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웰컴론 단박대출 간편대출에 대해서 알고있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웰컴론 단박대출에 관심있다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웰컴론은 대부업체인데 대부업체중에서도 인지도가 높은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최근에는 코로나19로 인해서인지 1금융권, 2금융권에서 급전을 구하기가 힘들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청을 한다 하더라도 쉽게 승낙이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대부업체를 알아보고 있는데, 1금융권 2금융권이 아니다보니 신중하게 진행해주셔야합니다.

 

웰컴론 단박대출은 대부업체 중에서도 사람들이 알아주는 업체이기에 그나마 신뢰도가 있다보니 대부업체를 알아보실거면 웰컴론 단박대출을 권장드립니다.

 

※목차

1.웰컴론 단박대출 겨우 받았습니다.
2.웰컴론 단박대출 진짜 간편하네요.
3.웰컴론 단박대출 도움 많이 됐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후기 모음

 

1.웰컴론 단박대출 겨우 받았습니다.

월세보증금을 담보로 해서 받은건데, 항상 했던것처럼 검색사이트에 검색을 한 후 가장 많이 보이는곳으로 들어가 직접 조회를 해봤지만 한도가 100만원 또는 200만원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신용상태가 좋지 않을것을 알고 있었지만 이정도로 한도가 나오지 않는것은 처음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조회하게 된 곳에서 한도 100만원이 나왔을 땐 그냥 재수없어서 못나온 줄 알았고, 다른곳에서 조회하면 300~500정도 나올 줄 알았죠.

하지만 다른곳에서 조회를 해 봐도 200만원밖에 나오지 않는것을 확인하고 그제서야 머릿속이 하얘지는것을 경험했습니다.

 

정말 큰일이다 싶어 다른곳에서도 조회를 해봐도 계속 100~200만원밖에 나오지 않자 300만원 이상은 절대 나오지 않을것으로 판단했어요.

 

500만원이 정말 필요한데 아무리 찾아봐도 나오지 않자 웰컴론 단박대출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소액대출이나 대부는 다 끼서 거기인 줄 알았지만 웰컴론 단박대출을 받으면서 다양하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죠.

월세보증금담보대출 이외에도 집과 자동차는 물론이고, 신용도에 알맞게 금융권별로 꽤나 괜찮은 상품이 많았어요.

 

참고로 저는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고, 연봉 2800만원정도 됩니다.

 

2.웰컴론 단박대출 진짜 간편하네요

 

이름값을 똑똑히 하는것 같아요, 왜 단박대출이라고 불리는지 알 것 같습니다. 신청하는 것부터 대출승인 그리고 입금 받기까지 총 2~3시간만에 다 완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유튜브나 TV에서 웰컴론 단박대출이 나오면 4금융아닌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웰컴론 단박대출은 저축은행에서 하고있는 2금융권 신용대출이였더라고요.

 

또한 저는 큰 금액이 필요한 것이 아니였지만 급하게 필요했기에 빠른 대출이 필요했습니다. 다른 타금융의 당일대출을 알아봤지만 좀 걸린다고 하여 더 찾아보던 중 웰컴론 단박대출을 확인했습니다.

처음에는 뭣도 모르고 웰컴론 단박대출은 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서류와 방문없이 오로지 모바일 본인인증을 통해 전자서명만 완료된다면 당일로 빠르게 입금이 되기에 너무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3.웰컴론 단박대출 도움 많이 됐습니다.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아닌 누구든지 정말 급전이 필요할 때에는 대부밖에 생각이 나지 않습니다.

이왕 빌리는거 이미 많이 빌렸던 대부만은 피해보자 라는 생각뿐이였는데, 당연히 제 뜻대로 되지가 않고 추가대출은 커녕 아무리 대부로 찾아봐도 한도 자체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심지어 최근 몇개월 전에는 대부로 빌렸던터라 더욱 더 마음이 심란했었어요. 300만원 정도 빌릴지, 한도를 높일지 고민하던 찰나 웰컴론 단박대출을 알아보게 되었죠.

 

처음에는 웰컴론 단박대출이 고내히 안되는거 아닌가 싶어 혼자 고민을 많이 해보았지만 다행이도 심사 후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을 알아보기 전 최대 한도가 300만원정도밖에 되지않아 대부로도 이 정도밖에 못빌리는데 어떡하지?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웰컴론 단박대출에서는 500까지 나와서 겨우겨우 급한불을 꺼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글을 마치며

 

이렇게 웰컴론 단박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대부로 가게되면 금리가 다 거기서 거기라 똑같아 보일 수 있지만 자세히 살펴보게 되면, 상품들이 다양하게 존재하고 있기에 자신이 뭘 받는지에 따라 차이가 커질 수 있습니다.

 

웰컴론 단박대출 이외에도 다른 금융상품들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2021.10.18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하나은행 프리미엄 직장인론 모르면 안되는 필수상식 알고가세요

 

하나은행 프리미엄 직장인론 모르면 안되는 필수상식 알고가세요

하나은행 프리미엄 직장인론 이용하기 전에 필수상식은 알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조건만 해당된다고 해서무작정 진행하다가는 큰코 다치기 때문에 꼭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고 받으시길 바랍니

shine53.tistory.com

2021.10.06 - [잘 모르는 사실/경제] - 현대캐피탈 무직자대출 받는방법 실제 후기 포함

 

현대캐피탈 무직자대출 받는방법 실제 후기 포함

오늘은 현대캐피탈 무직자대출 받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로지 정보성으로만 전해드리는 것이 아닌 실제로 무직자 분들이 현대캐피탈에서 대출을 받아 본 후기까지 포함되

shine53.tistory.com

2021.10.08 - [분류 전체보기] - 정부지원 무보증 서민대출 어떤것들이 있을까? 자격과 종류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