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축구계 전설 마라도나
마라도나

현재 아르헨티나의 각종 매체들은 축구계의 전설이였던

마라조나 사망소식을 곳곳에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라도나는 심장마비로 인해 응급 처치를 받았지만 끝내

회복하지 못하고 별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달리고 있는 마라도나

마라도나는 1986년에 열린 멕시코 월드컵에서 무려 5골을 넣으며

아르헨티나에게 우승을 가져다 주었던 전설적인 축구선수였습니다.

 

 

끝내 나이가 들어 은퇴 후 아르헨티나 대표팀을 맡았습니다.

사진찍는 마라도나

아르헨티나 스포츠 매체에서 전한바로는

"마라도나는 심장마비를 일으켰으며, 곧 바로 의료진이 투입됐고

그의 집에 구급차 4대가 출발하였다"

 

 

마라도나는 지난달 호나갑을 맞았으며

아르헨티나 수도인 근교 한 병원에서 입원해

뇌수술을 받은 것으로 보아

지난달부터 뇌질환을 앓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Recent posts